과정의 특징 및 고객사 상황에 맞추어 고용보험 환급형, 비환급형, Blended형 등의 교육형태로 맞춤형 교육을 제공합니다.
통해 이러닝 및 모바일러닝을 비롯해 오프라인 교육으로 최적의 과정 선정 및 운영 방법을 컨설팅 합니다.
있습니다.
위탁교육 진행 프로세스
일 정 | 구 분 | 고객사 | 이러닝센터 |
---|---|---|---|
D-30 | 교육 기획 | 교육 니즈 파악 및 이러닝 교육 검토 |
이러닝 전문 컨설턴트 상담 |
D-15 | 교육준비 | 교육 대상 및 과정 컨펌 | 교육 일정 및 세부사항 협의 |
D-7 | 교육 실시 전 | 교육 명단 확정(수강신청) 및 위탁교육 계약서 작성 |
전담 코디네이터의 오픈지원 운영관련 요구사항 반영 |
교육중 | 교육 실시 | 밀착형 교육 서비스 운영 (SMS, E-mail, Call) |
교육 오픈 공지(D-3부터) 노동청 실시보고 실시간 문의 응대, 학습지원 교육담당자 전용 관리, 모듈 제공 세금계산서 발행 |
교육 종료후 | 교육 종료 및 결과 피드백 |
교육 결과 분석, 개선 및 현장 적용 |
수료보고, 고용보험 환급서류 등 행정지원 |
이러닝 실적
구 분 | 개발일자 | 과정명 | 개발내용 |
---|---|---|---|
1차 | 2009년 3월 | “행복한 직장 만들기” | 온라인 16차시 |
2차 | 2012년 8월 | “분노조절 상담지도사 2급” | 온라인 90차시 |
3차 | 2013년 2월 | “춘추전국시대 리더쉽” | 온라인 16차시 |
4차 | 2013년 3월 | “외과학 커뮤니케이션” | 온라인 16차시 |
5차 | 2013년 4월 | “심리실험과 협상” | 온라인 16차시 |
6차 | 2013년 5월 | “긍정심리와 변화관리” | 온라인 16차시 |
윤리경영 프로세스
구 분 | 차시명 | 주요내용 | 비고 |
---|---|---|---|
1차 | 윤리경영의 이해 | • 그룹 윤리 실천의지 제고 • 윤리행동 원칙과 군중심리 비교 |
|
2차 | 임직원 기본윤리 | • 기본 규약의 필요성과 효율성 이해(심리실험 활용) • 자발적 행동 원칙 제시 |
|
3차 | 고객과 주주 가치창출 | • 이타적 행동의 생태진화적 우월성 소개 • 이해관계자 중심의 이타적 행동 요령 제시 |
|
4차 | 협력 경쟁사 관계 | • 경쟁과 협력의 심리학 소개 • 상생과 공정한 경쟁의 긍정적 효과 |
사례중심 학습 |
5차 | 국가와 사회 | • 발전을 위한 생태적 집단본능 실험 소개 • 사회봉사와 지속가능성의 거시적 관점 유도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