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b01_3_03_ttl

  • 학습목표

  • 스토리텔링(Storytelling)의 정의를 말할 수 있다.
  • 자사 상품의 차별화 포인트를 설명할 수 있다.
  • 자사 상품의 컨셉과 차별화 포인트를 활용하여 핵심 스토리를 말할 수 있다.
  • 교육 프로그램 계획

  • 창조 및 감성 경영시대의 가장 강력한 브랜드 마케팅 수단인 Storytelling을 통한 Story 발굴 방법 및 효과를 경험하여 현장에서 활용한다.
  • Story로 고객에게 보다 감성적으로 우리회사 및 상품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, 그를 통해 고객을 변화시키는 구체적인 방법을 습득한다.
  • 조직의 정체성을 높이고 외부의 홍보할 수 있다. 최적의 의사소통(Communication) 방법을 이해하고 실천 할 수 있다.

06_sub05_img01

모듈 교육내용 시간 교수학습
Storytelling 이해 - 이론, 방법, 사례, 절차
- 우리 상품의 차별성 확인하기
- Storytelling 성공사례
4H 강의
실습
Stroy
소재발굴
- Story 비전 수립 및 발굴
- 컨셉 정리 Storytelling
- 기본 데이터 수집
- 정체성 구성요소 및 특징
4H 강의
실습
Stroy
구성 및 개선
- 1차 Story 창출 및 공유_개선
- 핵심 Story 창출
- Story Test 및 개선
4H 토의
실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