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b01_3_03_ttl

  • 학습목표

  • 기업 고객을 위한 교육 서비스를 통해 신규 계약 및 계약 유지를 할 수 있다.
  • 개인 고객의 기초 역량. 기업고객의 고객만족 교육을 재무설계 및 재테크 교육과 동시에 진행한다.
  • 효과적인 교육을 통해 개인 고객의 보험 유치를 높일 수 있다.
  • 개인 고객의 재무설계와 재테크 컨설팅으로 보험상품과 보험의 중요성을 설명할 수 있다.

 

  • 교육 프로그램 계획

  • 사내교육이 필요한 기업에 특화된 무료 교육서비스를 제공하여 직접 영업 대상을 확보한다.
  • 교육 서비스 제공으로 기업고객을 확보하여 마케팅 할 수 있다.
  • 교육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도 교육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에 지속적인 교육 지원을 통해 기존 고객 및 신규 가입고객을 확보 할 수 있다.
  • 기업 고객과 개인고객 모두를 동시에 확보할 수 있다.

4_sub04_img01

모듈 교육내용 시간 교수학습
Subject 1
고객만족
- 불만고객 응대
- Business manner
- Image making
- 성희롱예방
2H 강의
실습
발표
Subject 2
기초역량
- Business manner
- Image making
- 프리젠테이션 스킬
2H 강의
실습
발표
Subject 3
신입사원
- 경영시뮬레이션
- 시간관리
- Business manner
- Image making
2H 강의
실습
발표
Subject 4
조직활성화
- 의사소통
- 신바람 일터
- 상호신뢰문화
- 스트레스 해소
2H 강의
실습
발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