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ub_01

  • 대표 프로그램

  • 조직활성화 (The Sherlock) 과정
  • 경영 시물레이션 과정
  • 윤리적 의사결정 (윤리원정대) 과정
  • 감정노동해소 (페르소나) 과정
  • 분노조절 (Anger Management) 과정
  • 힐링트리 (Healing Tree) 과정
  • 리더쉽 교육

  • 솔로몬의 선택 (윤리리더십 과정)
  • 관리자 역향 향상 과정
  • 하모니 리더쉽 과정
  • 혁신 리더십 과정
  • 셀프 리더십 과정
  • 팀 리더십 과정
  • 변화관리 리더십 과정
  • NLP 코칭 리더십 과정
  • 성과관리 리더십 과정
  • NLP감성 리더십 과정
  • 한국형 감성 리더십 과정
  • 여성 리더십 과정
  • 21C Success Woman 과정
  • 업무역량 향상

  • 기획력 향상 과정
  • 프리젠테이션 스킬 업 과정
  • 회의 Skill up 과정
  • 문제해결 복불복 1박2일
  • 창의적 사고 혁신 과정
  • 총체적 변화 혁신 과정
  •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과정
  • 창조적 갈등 관리 과정
  • 조직활성화 공감 커뮤니케이션 과정
  • 비지니스 에니어그램 과정
  • 기업윤리역량

  • [원칙중시] 윤리원정대 등용문
  • [윤리 딜레마] 윤리원정대의 고민
  • [윤리가치] 윤리원정대의 판단
  • [윤리적 결정] 윤리원정대의 결정
  • 윤리적 의사결정
  • 윤리연극과정
  • 니모를 찾아서 (핵심 가치과정)
  • 조직활성화

  • 더 셜록 (The Sherlock)
  • 워크샵 복불복 1박2일
  • 경영 시물레이션 과정
  • 배달강좌 과정
  • 스트레스&감정조절

  • 감정조절 과정
  • 분노관리 과정
  • 힐링트리 (Healing Tree)
  • 감정노동해소 과정
  • 계층별 교육

  • 신입사원 입문과정
  • 대리, 사원 능력개발 과정
  • 신임 관리자 과정
  • 관리자 과정
  • 팀장 능력개발 과정
  • 여사원 자기혁신 과정
  • 중견여사원 자기개발 과정
  • 고객 만족, 영업력

  • 영업사원 상담능력 개발과정
  • 영업력 강화 코칭 과정
  • 협상스킬 향상 과정
  • 고객 상담 스킬 과정
  • Storytelling과정 Story Design 기초과정
  • 전략적 마케팅 과정
  • 사내 마케팅 대학 과정
  • 고객가치 창조(CVC) 과정
  • 서비스 코칭 과정
  • 서비스 마인드 향상 과정
  • CS Leader 과정
  • 불만고객 응대과정
  • 콜센터 클레임 역량 향상과정
  • NLP Service과정
  • Business MManner, 직장예절 과정
  • 이미지 메이킹 과정
  • 성희롱 및 성교육 과정
  • 상담원 서비스 과정
  • 서비스 리더십 과정
  • 서비스 인성 과정
  • 사내강사 역량 강화 과정
  • 연수 프로그램